Esther
2024년 11월 27일
초4~고2까지 다양한 읽기와 토론 중심의 수업을 소개합니다.
I. 중3~고2 및 특목고 재학생 | <A Little History of the World>
이전부터 계획했으나 미처 개설하지 못했던 A Little History 시리즈를 토요일 2시에 개설하게 되었습니다.
내신을 넘어 유익한 내용의 독서를 통해 영어의 유창성을 유지하며 생각의 깊이, 여러 관점을 기르고자 하는 중3 ~ 고2,
혹은 현재 특목고 재학생들에게 권장하는 수업입니다.
첫번째 책은 설명이 필요없는 세계적 석학, E. H. Gombrich의 <A Little History of the World>입니다.
12월 7일부터 시작합니다.
II. 초5~중1 원서 수업 | <The Story of the World Vol. 3>
지난 두 달 정도에 걸쳐 토요일 원서 수업 학생들과 The Story of the World Vol. 2를 통해 세계 중세 시대 역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
12월 14일부터는 세 번째 책인 “Early Modern Times” 세계 근대사(1600-1850년)에 대해서 살펴봅니다.
일정 단어/스피킹 수준에 달하는 5학년 이상~중1 학생에게 권장하는 수업입니다.
모든 대륙의 주요 역사를 다루는 광범위한 범위에도 불구하고 쉽고 간결한 문체로 쓰여,
같이 읽기와 토론, 그에 대한 글을 쓰는데 큰 부담이 없는 시리즈 입니다.
단어 리스트와 reading comprehension questions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간단한 writing 과제가 있습니다.
토요일 4시 수업입니다.
III. 화/목 초등 4~5학년 정규 수업 | <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>
화/목 정규 수업에서는 지난 두 달 여에 걸쳐 읽은 Kate DiCamillo의 <The Tale of Despereaux>를 곧 마무리하고
Roald Dahl의 <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>를 읽게 됩니다.
이야기를 통한 유창성 뿐 아니라 독해와 소통의 정확성 훈련을 위한 원서형 교재와 같이 이루어지고 있는 정규 프로그램입니다.
단어 리스트와 reading comprehension questions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간단한 writing 과제가 있습니다.
IV. 초6~중1 국제중 / 유학 대비반
국제중 진학과 유학 대비를 위한 반을 12월 4일부터 개설합니다. 원어로 진행하며 원서형의 리딩과 글쓰기를 통한 문법 등에 집중해서 훈련합니다. 수요일 8시 반 수업이며, 월요일과 토요일에 진행 중인 원서 읽기 반과 함께 수강하는 것도 권장합니다.
수업 관련 문의는 네이버톡 혹은 카카오채널을 이용해 주세요.